-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덜란드 대표 캐릭터 ‘미피(Miffy)’와 특별 콜라보
- 구매 금액대별 미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 비첸향 X 미피 증정이벤트 포스터. 출처: 비첸향
▲사진: 비첸향 X 미피 증정이벤트 포스터. 출처: 비첸향

싱가포르  육포 브랜드 비첸향(대표 웡김체)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한 ‘미니이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1933년 설립된 비첸향은 육포 제조·유통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을 확장해온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  현재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마카오, 베트남 등 13개 국가와 지역에서 약 38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국 지사는 2010년 설립되어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에 28개 직영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흥에 3,600㎡ 규모의 제조 공장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올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메인 상품인 ‘미니이지 크리스마스 기프트세트’는 비첸향의 베스트셀러인 미니이지포크와 칠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간편한 포장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며, 간식은 물론 연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콜라보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비첸향 제품 7만 원 이상 구매 또는 미피 세트 2개 구매 고객에게는 미피 장바구니백(4종 디자인, 블라인드 구성)을 증정한다. 또한 12만 원 이상 구매 또는 미피 세트 4개 구매 시에는 공항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미피 더플백(2종 디자인)이 제공된다. 스키장, 운동,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미피 쇼핑백으로 포장돼 더욱 풍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비첸향 노혜진 과장은 “글로벌 캐릭터 미피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해 연말 시즌,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기프트세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난 11월 25일부터 선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온라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 및 컬리를 통해 12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12월 18일부터 4일 동안 컬리푸드페스타에도 미피 Xmas 컨셉의 스페셜 부스를 만날 수 았다. 

독자의 일상에 유익한 통찰과 따뜻한 시선을 전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