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을 통해 대학 진학과 음악인으로서의 삶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는 최근 방송가에서 부는 오디션 열풍도 한몫을 하고 있다. 

일산최대실용음악학원 ‘더스타(대표 박은준)’은 최근 학원규모와 강사진으로 일산을 넘어 서울 까지 입소문이 이어지면서 2015년 실용음악학과로 진학을 원하는 입시생이 취미반을 넘어 압도적으로 늘고 있다. 

더스타 실용악학원은 그간 일산최대 실용음악학원으로 규모만큼이나 우수한 강사진과 수강생중심의 파격적 시설 이용지원과 학원 스탭과 원장의 거품 없이 담백한 소통으로 학부모들과 수강생으로부터 지지 받아 왔다. 

더스타 실용음악학원/일산보컬학원은 행복한 음악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음악을 즐기고 평생취미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 주요 교육과정은 입시반, 전문반, 오디션반, 취미반, 디지털 싱글반으로 구성되며, 일산 더스타 실용음악학원의 전 과정은 기존의 학원들과 달리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2대1 강의 제도를 도입해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박은준 대표는 “일산최대실용음악 보컬학원인 더스타가 최근 유독 입시생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입시를 위한 음악이 아닌 진정한 음악을 가르치고자 하는 교육목적, 높은 진학률과 더불어 연습을 집중해서 할 수 있도록 돕는 고민과 배려하는 마음이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잘 전달 되어서 가 아닌가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실용음악학원 및 보컬학원 더스타에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http://thestar-musi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