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실용음악 / 보컬학원 더스타 사이트 캡쳐

일산최대 일산실용음악학원 더스타(대표 박은준)에서는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산 최대의 실용음악학원 겸 보컬학원인 더스타에서 수능을 마치고 그간 입시 때문에 밀어 두었던 취미활동이나 자기개발 등의 활동을 음악을 중심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미래에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금전적 부담을 덜어 음악과 친근해지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12월 15일 ~1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수강료 20%할인해주며, 친구와 함께 2인 수상시 각 30%할인 되거나 본인악기 이외에 한 가지더 악기를 배울 수 있다.

더스타 실용음악학원/일산보컬학원은 행복한 음악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음악을 즐기고 평생취미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는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 주요 교육과정은 입시반, 전문반, 오디션반, 취미반, 디지털 싱글반으로 구성되며, 일산 더스타 실용음악학원의 전 과정은 기존의 학원들과 달리 수업의 질을 높이기 위해 2대1 강의 제도를 도입해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스타 실용음학학원 박은준 대표는 “일산최대실용음악 및 보컬학원 인 더스타는 연애기획사를 비롯 문화단체, 공교육 기관과의 MOU를 통해 국내외적으로 다양한 공연과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험생 할인이벤트를 통해 음악을 소재로 그간 입시로 눌려있던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자신의 재능을 테스트 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스타 실용음악학원은 수험생 할인 프로그램은 현재 프로로 활동하는 강사들에게 1대1로 배우면서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얻어 가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으며, 쾌적한 연습실을 무료로 시간 제한 없이 사용 하실 수 있어 즐겁게 렛슨 받고 실력도 늘릴 수 있는 기회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http://thestar-music.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