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제주 안달루시아(대표: 강민호)가 내년 말에 애월읍에 위치한 2,700평 2차 부지에 새로운 풀빌라를 착공할 예정이다.

이 풀빌라는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 인근에 위치 예정이며, 인허가 후 착공계 제출이 완료된 상태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하여 운영 중이다. 제주국제공항과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며, 현재 제주도 동‧서부권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골프장과 46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 풀빌라 프로젝트를 통해 안달루시아는 새로운 풀빌라 시설을 리셉션, 카페, 체육 시설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함께 조성하여 회원들에게 편의와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기대하고 있다.  

제주 안달루시아 강민호 대표는 “이번 풀빌라 프로젝트를 통해 안달루시아가 더욱 수준 높은 숙소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편의와 풍부한 혜택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달루시아는 최근 봄을 맞아 골프&타운하우스 회원권 면회비 면제 이벤트 소식을 발표한 바 있으며,  제주 골프&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