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10s Ultra Heat 이미지. 출처: 드리미
▲사진: L10s Ultra Heat 이미지. 출처: 드리미

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오는 31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신제품 'L10s 히트' (L10s Pro Ultra Heat) 를  공개한다.

드리미는 지난 해 신제품 론칭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억 매진을 기록하며 제품 및 기술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확인한 바 있다.

공개되는 'L10s 히트'는 온수 세척 기능이 탑재되어 58ºC 온수로 자동으로 물걸레를 세척하고 45ºC 열풍으로 건조할 수 있으며,  자동 물걸레 세척 및 건조 시스템 덕분에 곰팡이와 악취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드리미의 특허 MopExtend™ 기술을 통해 모서리 2mm까지 물걸레 영역이 확장되어 놓치는 곳 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제품은  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남김 없이 청소하며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 및 3.2L 용량의 더스트백을 사용해 최대 75일까지 핸즈프리로 가동할 수 있다. 

 이번 3월 31일 현대홈쇼핑  ‘최신상 히트쇼’에서는  10만원 즉시할인, 카드사 할인,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 최대 할인가 월 63,294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7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풀키트와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지원한다. 

코오롱글로벌의 이지원 파트장은 " L10s 히트는 L10s의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아닌 스펙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L20과 마찬가지로 드리미를 대표하는 모델로 온수세척을 포함하는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과 더 완벽해진 기능으로 이번 방송에 기대가 크다 "고 말혔다.

한편,  드리미는 국내 총판으로  코오롱글로벌을 지정하고  전국 24개 A/S 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도 제공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