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라이프 신제품 런칭 - 캠핑용, 차량용, 가정용 소화기

 

▲사진: 세이프라이프 신제품 2종. 출처:씨더블유소방산업(주)
▲사진: 세이프라이프 신제품 2종. 출처:씨더블유소방산업(주)

 

 소화기 전문 브랜드 세이프라이프(대표: 김진영)가 2가지 디자인의 신제품을 런칭한다고 오늘 밝혔다. 

Z07 소화기는 캠핑용, 차량용, 가정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멀티플 소화기로 차량용 스트랩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Z07 소화기는 특허받은 제트 노즐로 기존의 소화기에 비해 넓은 분사면으로 일반인도 쉽게 화재를 집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KFI(한국소방산업기술원)의 차량용 진동테스트와 고온, 저온 테스트를 통과한  차량용 인증을 받았다. 

소화능력단위 A1B1C 의  Z07 소화기는 방사 시간은 10~12초, 방사 거리 2M~  최대 3M로 1단위 유류화재와 목재화재의 초기 진압이 가능한 모델이다. 

세이프라이프의 마케팅 담당자는 “세이프라이프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캠핑용 Z07 FIRE  모델을 출시하였다” 라며, "특히, 봄철 캠핑은 해가지고나면 쌀쌀한 날씨로 캠핑장에서 불을 많이 피우고 이로 인한 화재 사건도 많이 발생한다며, 미리 캠핑용 소화기를 준비하면 혹시 모를 화재에 대비해 더 큰 사고로 번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프라이프는 1994년 설립된 CW 소방산업에서 2017년 런칭한 프리미엄 차량용 소화기 브랜드로,  환경부 인증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자원 재순환 친환경 소화기로 국내 소화기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자체개발한 차량용 거치대로 2024년 12월부터 시행되는 5인승 이상 차량의 소화기 비치 의무 관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