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의 제품으로 두 번째 물품 기부 릴레이

▲엘엔티이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의 제품으로 저소득 가정을 위한 물품 기부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엘엔티이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의 제품으로 저소득 가정을 위한 물품 기부 릴레이를 이어나갔다.

국내·외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주)엘엔티이(LNTE)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로부터 건강음료 750세트를 기부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엘엔티이의 이번 기부는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2024년 상반기에 총 3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릴레이 물품 기부 캠페인 중 2번째 기부에 해당한다. 

기부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최근 인구 증가와 함께 취약가구 비율이 증가하고 있는 화성시 봉담읍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700세트 그리고 출산예정이거나 산후 조리중인 저소득 미혼모를 위해 50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엘엔티이 박아인 대표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활동에 자사의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엘엔티이는 국내·외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찾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는 시점에 저소득 가정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엘엔티이의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한편, 엘엔티이(LNTE)는 24년 상반기 릴레이 물품 기부의 대단원으로서 몽골의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기부를 4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