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곳에 사진설명을 넣어주세요.  출처: 기업명
▲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제주 안달루시아(대표: 강민호)는 봄을 맞아 골프&타운하우스 회원권 연회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하여 운영 중이다. 제주국제공항과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며, 현재 제주도 동‧서부권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골프장과 46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부터 시작해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회원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의 회원들에게 적용된다. 이벤트 선정 고객은 가입 시 100만원 상당의 회원권 연회비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 안달루시아 강민호 대표는 “이번 연회비 무료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들이 부담 없이 안달루시아 회원권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달루시아는 최근 회원권 개편을 통해 기존 반환형으로 단일 구성되었던 회원권 ‘스탠다드(반환형)’에 신규 ‘다이아몬드(소멸형)’을 추가한바 있다.  스탠다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10박까지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25박까지 가능하다. 또한, 두 회원권 모두 최대 50박까지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골프&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