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대구청년CEO후원회 이준대 회장, 성경순만두 이은동 후원자,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사진: (왼쪽부터) 대구청년CEO후원회 이준대 회장, 성경순만두 이은동 후원자,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 문희영)은 성경순만두 이은동 후원자를 그린리더 64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성경순만두는 40년 전통의 대구 대표 만두 제조 업체로, 대표 상품인 대구전통납작만두 등을 유명 프랜차이즈 및 전국 떡볶이 전문점에 납품하고 있다.

그린리더클럽으로 위촉된 이은동 후원자는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그린리더클럽은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대구지역에서는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촉된 그린리더는 아동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아동옹호활동과 초록우산의 사업 지원, 후원자 개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64호 그린리더로 위촉된 이은동 후원자는 “바쁜 일정으로 그동안 위촉식에 참여를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대구지역의 아동들이 항상 건강하고 밝게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그린리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제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그린리더로 동참하여 함께 활동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지역 내 아동들이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지하며 동참해 주신 이은동 후원자님께 감사드린다.” 며 “그린리더로서 초록우산과 함께 아동을 위해 더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