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MCAS 2024 비손메디칼 부스홍보 이미지.  출처: 비손메디칼(주)
▲사진: IMCAS 2024 비손메디칼 부스홍보 이미지.  출처: 비손메디칼(주)
▲사진: 듀얼악센토 N (Dual Accento N).   출처: 비손메디칼(주)
▲사진: 듀얼악센토 N (Dual Accento N).   출처: 비손메디칼(주)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은 다음달 2월 1일 부터 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MCAS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피부미용 성형 학회로, 전 세계 성형 및 피부 분야의 최고 권위자들이 최신 기술과 의견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개최된다.

비손메디칼은 이번 IMCAS 2024에서 스테디셀러인 듀얼악센토(Dual Accento)와 신제품인 엘라덤(Eladerm)을 선보일 예정이다.

듀얼악센토(Dual Accento)는 755nm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와 1064nm 롱펄스 엔디야그 두 가지 파장을 가진 레이저 장비로 제모와 색소 치료에 효과적이다.   엘라덤(ElaDerm)은 냉각 가스 및 니들 이동 타이밍을 밀리초 단위의 마이크로 컨트롤러로 정교하게 제어하여 통증 및 부작용을 최소화한 Microneedle RF 제품으로, 엘라덤은 현재 해외 고객대상으로만 판매중이며,  올 3분기 내 국내 인허가 및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듀얼 악센토(Dual Accento)는 안정적인 파장으로 표피 손상은 최소화하며 멜라닌 색소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냉각 가스 분사를 통해 피부 표면을 보호할 수 있어  시술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이번 IMCAS 2024는 비손메디칼의 기존 장비 및 신제품을 각국의 디스트리뷰터 및 전 세계의사들에게 직접 선보일 좋은 기회로  각국가의 유저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 할 계획이다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