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관리에 취약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 예정

▲ 큐라에스에서 기부한 1,2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 큐라에스에서 기부한 1,20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외 구호단체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라에스'로부터 1,2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큐라에스가 기부한 물품은 큐라에스의 대표 제품인 여주환과 오메가 제품으로서 새해를 맞아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부가 이루어졌다.  해당 물품은 글로벌쉐어를 통해 노인 복지관의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큐라에스는 이번 기부외에도  설날을 맞아 당뇨와 같은 만성질환 어르신 대상 건강 프로그램 운영 등의 임직원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큐라에스 박제오 대표는 “개인적으로 아버지가 50대에 당뇨 판정을 받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줄곧 보아왔다”며 “저소득층의 어르신들이 만성질환에 더욱 취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힘이 되어 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소중한 물품을 기부해 주신 큐라에스에 감사하다”며 “건강 관리를 위한 여유가 되지 않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해 큐라에스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2017년에 설립된 비영리 구호단체로 빈곤아동, 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겨울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물품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