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우수기업 대표자 단체 사진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우수기업 대표자 단체 사진
▲게임프로 대표 홍태욱(왼쪽)과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부단장 곽주영(오른쪽)
▲게임프로 대표 홍태욱(왼쪽)과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부단장 곽주영(오른쪽)

게임프로(대표 홍태욱)가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오늘(11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은 창업 활성화와 지역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우수한 기업들을 선정하여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프로는 지난 2023년 7월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 대회를 거쳐 입주한  바있다.

이번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은 우수기업 선정은 매출, 고용, 대외 활동 등의 사업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하였으며, 다수 입주 기업 중 총 6곳이  선발되었다.

게임프로는 이번 연세대학교 캠퍼스타운 우수 기업 선정을 계기로 게임PT 아카데미를 통한 수강생들의 대학 진학 및 진로탐색에 대해 더욱 면밀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계획이다. 

게임프로 홍태욱 대표는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이를 기회로 게임프로의 비전을 더욱 확실하게 전달하고, e스포츠 코칭 분야에서의 선도적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프로는 지난해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