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재원(원장 배금주, 이하 인재원)은 12월 1일(금)  「2023년 보건복지 인재양성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인재들을 기리며, 보건복지 분야의 다양한 우수 및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시상식은 ▲ 현장주도학습 우수학습 모임  ▲ 보건복지 숏폼 영상 공모전 ▲ 사회복무요원 SNS 영상 및 우수사례 공모전 3개 분야, 총 26개에 대해 시상한다. 
    * 현장주도학습 우수 학습모임 12개, 보건복지 숏폼 영상 10개, 사회복무요원 SNS 영상 3개 및 우수사례 1개

공모전 수상자들은 영상 시청을 통해 자신들의 노력과 기여를 대중 앞에서 공개함으로써, 보건복지 분야의 우수한 성과를 시각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시상 후 분야별 간담회를 통하여 수상자들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활발한 아이디어 공유 및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한다.  

인재원 배금주 원장은 “수상자들에게 큰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시상식이 보건복지 분야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특별한 자리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의 조사·연구·교육 등을 통해 보건복지 종사자 전문성 향상 및 네트워트 강화 등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보건복지 분야의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