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Kday,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최대 10%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 이스타항공과 함께 김포-타이베이(송산) 무료 왕복 항공권 이벤트 진행

▲사진:KKday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출처: KKday
▲사진:KKday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 출처: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9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말 추석부터 한글날까지 긴 연휴가 이어지면서 최대 12일의 황금 연휴 기간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에 주목해 KKday는 최대 10% 선착순 할인 쿠폰과 무료 왕복 항공권 당첨 이벤트 그리고 인기있는 해외여행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주 200매가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스타항공과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스타항공의 김포 타이베이(송산) 노선 재취항을 기념하여,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KKday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이벤트 응모를 통해 김포-타이베이(송산) 무료 왕복 항공권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는 9월 5일(화) 부터 10월 9일(월) 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 일본 5천원 할인, △ 대만, 동남아, 홍콩 8천원 할인, △미국, 유럽, 캐나다 1만원 할인, △전 세계 SIM 카드와 와이파이 8% 할인 등 해외 여행지별 맞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예약일 기준 10월 9까지 사용 가능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Kday 최철훈 마케팅 팀장은 “긴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해외 여행지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올해 추석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Kday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