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대리점 및 의료진 약 50명 참석
필립 워슐러 박사, 피콜로프리미엄 활용한 ‘피코조각술(Pico Sculpting)’ 소개

▲ 레이저옵텍의 ‘아시아 파트너스 미팅 2023’이 끝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레이저옵텍]
▲ 레이저옵텍의 ‘아시아 파트너스 미팅 2023’이 끝나고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레이저옵텍]

의료용 레이저 전문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지난 22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아시아 파트너스 미팅 2023(Asia Partners Meeting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리아더마 2023’을 앞두고 서울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지역의 파트너 및 의료진들과 레이저옵텍의 비전을 공유하고, 마케팅 성공 사례와 최신 임상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레이저옵텍의 글로벌 키닥터인 미국의 필립 워슐러 박사(Dr. WM. Philip Werschler)가 행사에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1부에서는 레이저옵텍의 비전과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그리고 헬리오스785(HELIOS 785),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 팔라스프리미엄(PALLAS Premium) 등 주요 장비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다음으로 우수 파트너사의 성공사례 발표로 1부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2부 순서는 레이저옵텍 키닥터들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워슐러 박사가 피콜로프리미엄, 서아송 피부과의 서석배 원장이 헬리오스785를 맡아 각각 발표했다.

특히 미국의 워슐러 박사는 보톡스, 필러 등 미용주사제(injectable) 분야의 세계적인 대가답게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초(Picosecond) 레이저를 활용한 안면 조각술인 ‘피코조각술(Pico Sculpting)’에 대해 소개했으며, 필러 등 다른 시술과의 복합시술에서 최적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노하우도 공개했다. 

이날 행사는 호주,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해외 대리점 및 의료진 약 50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 속에 치러졌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