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도, 사업자도 안전성을 지키기 위한 시스템 필요성 강조

 

안전가이드 이미지
안전가이드 이미지

'금자씨의 친절한 기획' 에서는 신간 메뉴얼 E-BOOK  '일상을 지키는 안전가이드' 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리워드형  펀딩  프로젝트로  07일 부터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신간 메뉴얼 E-BOOK  '일상을 지키는 안전가이드' 는  전자책 전문 브랜드 '금자씨의 친절한 기획'에서  메뉴얼 북 제작의 전문성을  살려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한 현대 사회의  개인과 기업이  위기상황에서 안전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내 집은 안전한 곳일까? 내가 있는 공간은 안전할까?” 의 물음에서 시작되어  비상시와 평상시에 알고 있어야 할 안전지식을 메뉴얼의 형태로 확산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어 소방, 경찰, 경비, 재난안전, 보건, 식품, 교통, 체육...등의 검증된 자료를 바탕으로  알기 쉽게 제작되었다.

출판사는 최근 갑작스런 튀르키예 지진사태나 국내의 빈번한 교통사고나 재난, 안전사고 소식에 안전메뉴얼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안전가이드 프로젝트'로  비상상황과 응급상황에 빠른 대처와 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금자씨의 친절한 기획’  관계자는 “현대사회에서도 피해갈 수 없는 사건사고에 대해 개인도 사업자도 피해갈 수 없다"며 "기본적인 안전지식을 체계적으로 공유해야 겠다는 생각에 텀블벅을 통해 안전가이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