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20시 그립에서 라이브로 판매하는 차이홍 제품(사진제공: 그립) 
5일 20시 그립에서 라이브로 판매하는 차이홍 제품(사진제공: 그립) 

라이브 커머스 그립(대표 김한나)이 5일 밤 8시 인기 개그맨 안소미와 대교 차이홍과 함께 교육 전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 내에서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안소미를 앞세워 차이홍 제품 소개와 함께 중국어 조기 학습의 효과에 대해 설명한다. 판매상품은 '차이홍 스토리탭(갤럭시 탭 A8)’, ‘태블릿 + 방문학습 상담 제품‘으로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차이홍 보라키트 학용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 역시 제공한다.

그립은 단순 제품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의 라이브를 도전하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판매 상품에 대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작년부터 아동과 성인을 위한 교육 콘텐츠 및 관련 상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라이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2022년 단비교육, 눈높이, 콴다 과외 등 다양한 교육 브랜드와 라이브를 진행해왔다.

그립 제휴 담당자는 "차이홍과의 교육 라이브에서 상품 홍보를 넘어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브랜드들이 그립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그립은 최근 12월 기준 앱 누적 설치 수 620만을 돌파, 거래액은 연 2,000억 돌파, 2021년 동기간 대비 월 방문자수 2.9배, 월 구매자수 2배 증가하는 등 폭팔적인 성장세를 직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