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리어트 호텔] 가을 밤을 날아서 패키지
[대구 메리어트 호텔] 가을 밤을 날아서 패키지

예고도 없이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쌀쌀해진 가을 바람과 함께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계절이다. 다채로운 가을의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의 가을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2021년11월 30일까지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가을이 주는 낭만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디럭스 객실 이용시 국내 대표 프리미엄 티브랜드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디드 티 3종으로 구성한 ‘오설록 베스트 티 컬렉션’을 비롯해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연작’의 전초 스킨케어라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그리핀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 조선시대 백자 각호(각진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각 시리즈’의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받침)가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낭만 있는 가을의 정취를 선사한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 기준 28만 9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리핀 스위트 기준 44만 9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2-6282-6282)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폴 인투 록시땅(Fall into L`OCCITANE)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2021년11월 30일까지 ‘폴 인투 록시땅’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과 함께 타볼로 24에서 즐기는 조식 2인 뷔페, 록시땅의 가을 기프트 세트 1세트가 제공된다. 가을 기프트 세트에는 록시땅의 스테디셀러 시어 바디 리치 로션과 인텐시브 핸드밤이 제공되며,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퓨리파잉 샴푸 & 컨디셔너 세트를 포함해 상쾌함과 활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친환경 인증 LEED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호텔에서의 완벽한 힐링 휴식을 제안한다. 객실은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등 4가지 타입으로 예약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객실부터는 투숙 시, 티타임 및 해파아워 무료 2인 이용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완성한다. (문의: 02-2276-3000)

 

◇ 대구 메리어트 호텔 - 가을 밤을 날아서 패키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2021년11월 30일까지 ‘가을 밤을 날아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기가 지니로 컨트롤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로비라운지의 가을 시즌 음료 '마론 라떼'(Marron Latte)를 제공하여 투숙객들에게 가을의 낭만을 선사한다. 또한 호캉스를 위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2명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가능 룸 타입은 디럭스 킹, 디럭스 더블, 프리미엄 디럭스 킹, 엠클럽 킹이며, 정확한 패키지 이용료는 룸 타입과 요일에 따라 달라지며, 최저23만8천 원(부가세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53-327-7000)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힐링 북캉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21년 11월 30일까지 ‘힐링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모모카페 조식 뷔페(성인 2인) 그리고 모모라운지 웰컴 드링크 2인(커피, 생맥주, 하우스와인, 탄산음료 중 택1)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수만 팔로워와 소통하는 조구만 스튜디오의 첫 번째 에세이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1권이 북캉스를 위한 책 선물로 준비된다.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는 300만 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지구 가장자리에서 적당히 살고 있는 공룡 브라키오사우루스 캐릭터를 통해 일상의 여러 면면을 지그시 들여다보는 내용들이 담긴 힐링 에세이다. (문의: 02-2211-8111)

 

◇ 웨스틴 조선 서울- 폴 인 레코드(Fall in Record)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은 2021년 11월 21일까지 ‘폴 인 레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가을을 맞이해 필름 카메라로 추억을 남기고 LP 음악을 감상하며 아날로그 감성이 충만한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고객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주니어스위트 객실 중 한 곳에서 1박을 숙박하며 턴테이블과 LP를 대여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 중 선착순). 이와 더불어, 빈티지 감성 청음실 ‘Music Booth’와 포토존에서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인증샷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었다. 한편 가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서울 연남동의 ‘작은 연필가게 흑심’과 협업해 자체 제작한 한정판 미니 연필세트 또한 제공된다. (문의: 02-771-0500)

 

◇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어텀 딜라이츠 (Autumn Delights) 패키지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2021년 11월 30일까지 ‘어텀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F&B 경험을 제공하는 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더 라운지 시그니처 메뉴 2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샐러드, 파스타, 버거 등 총 9종의 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의 경우 조각 케이크와 음료 2잔이 제공된다 (만원 추가 시 90분 한정 생맥주 무제한). 또한 고즈넉한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덕수궁 2인 입장권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