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크롬 엔터테이먼트

가물치(K-MUCH)가 아프리카난민을 위한 재능기부를 통해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 화제다.

가물치는 소통을 위한 젊은 재단(W-재단) 공익캠페인 홍보대사로 임명된 이후, 아프리카를위한 캠페인송 ‘Talk about Love’ 제작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송 제작에는 가물치 외에 가수 바비킴, 김종국, 서인영, 카라, 배우 김수로, 김재원, 안내상, 여진구, 김유정등 약 70여명의 국내 톱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Talk about Love’음원 수익금 전액은 아프리카 탄자니아와 말라위 지역 아이들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재능기부에 참여한 K-MUCH는“이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한 것 자체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재능기부를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재단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익 재단법인, 국제구호기관으로서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지구온난화에 의해 고통 받고 있는 기후난민을 대상으로 구호활동의 전 과정을 직접 수행하고 있으며, 아프리카(탄자니아, 말라위), 남태평양(투발루), 동남아시아(인도, 필리핀, 캄보디아)에서 구호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가물치는오는 18일 일본 오사카에서 일본 내 첫 팬미팅 ‘K-MUCHJAPAN 1st Fan Meeting’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