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려서 관리하는 탈모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이 지난 6월 4일(금)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전 6시부터 75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4,699세트, 총 28,857병이 판매되어 종료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되면서 약 3억 8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녹차수 50% 이상을 베이스로 사용하였으며, 보리싹추출물, 인삼싹추출물, 밀싹추출물, 구주소나무싹추출물, 유채싹추출물, 브로콜리싹추출물 등 총 6가지의 새싹추출물과 29가지 단백질 아미노산이 함유되어있는 탈모관리세럼으로 두피 진정과 탈모증상 완화 및 두피, 모발, 볼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제품은 기존 탈모관리 제품과 달리 사용 후 씻어내는 방식이 아닌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형태의 세럼이다. 뿌리는 제형의 탈모 해외 주요국가들과 유명브랜드에서 채택한 탈모관리 헤어트렌드다. 제품은 청담동 헤어살롱 ‘끌로에’의 헤어 전문가 100인과 고객 100인을 대상으로 깐깐한 품평과정을 거쳐 생산되었다.

이번 주 현대홈쇼핑에 방송되는 CH6 스칼프 싹세럼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에시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녹차수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열진정 효과를 줘 두피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메칠이소치아줄리논, 트리에탄올아민, 에탄올, 이소프로필파라벤 등 민감 성분 12가지는 첨가되지 않았다.

CH6 관계자는 “CH6 탈모세럼 출시 2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앞두고 있어 고객여러분께 감사하게 생각하며, 탈모와 두피, 모발에 고민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두피 혈행 개선 및 두피 열진정 포함 13가지의 P&K피부임상연구센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및 증정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H6 스칼프 싹세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21일 오전 6시에 현대홈쇼핑에서 4차 앵콜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