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드미에서는 4월 ‘브랜딩글쓰기’과정을 정기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4월 13일 / 20일 격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브랜딩글쓰기 과정은 글쓰기 기본을 다져줄 쓰기교육과 퍼스널브랜딩교육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과정 수료 후에는 본격적인 글쓰기를 통해 칼럼니스로 활동 하거나 퍼스널브랜드 강화를 위한 구체적 실천방향이 온라인 코칭을 통해 선택적으로 제공된다. 

브랜드미 '브랜딩 글쓰기'과정은 칼럼니스트로서의 꿈을 가진 경우나 지식기업으로 자립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가 성장을 희망하는 분야에 맞는 인적자산 형성을 위한 인터뷰 기획을 통해 적극적 성장을 함께 지원한다.

브랜드미관계자는“퍼스널브랜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이 시도되고 있지만, 본격적인 글쓰기 교육과 더불어 과정수료 후 중앙지와 연계성을 가지고 칼럼니스트로 데뷔기회를 제공하는 과정은 흔치 않고 과정수료 후 수강생들과 1년 여간 브랜드 성장을 위해 함께 호흡하며 퍼스널브랜드 성장을 과정을 함께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특정분야의 전문기자가 되어 보거나 유명매체에 자신의 브랜드 칼럼을 연재해보는 과정을 통해 실질적 브랜드 성장을 직접적으로 가시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어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딩글쓰기과정에 관한 궁굼한 사항은 전화(070-7818-7719)를 통해 문의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