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로 지정된 비즈니스센터 오피스허브에서는 예비창업자와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사무공간과 함께 창업과정에서 필요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피스허브는 올해 9년 차를 맞는 비즈니스 센터로 창업 사무공간과 창업과정에서 필요한 마케팅, 세무, 회계, 사무공간 등 창업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9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로 지정된 오피스허브는 예비창업자에게 저렴하고, 품격 있는 사무 공간 및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사명으로 사업자에게 필요한 창업컨설팅, SNS마케팅, 세무, 회계 등 의 무료 교육 및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오피스 허브는 업무 공간이외에 세미나실, 회의실, 창조카페 등을 무료사용 할 수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비즈니스 센터로서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이나 공고를 보다 자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피스허브 관계자는“ 설립 초기부터 창업자에게 단순 창업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성공적인 사업안착을 위해 필요한 마케팅, 세무, 회계, 사무공간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창업자들 간의 만남의 장을 통해 상호 소통과 상생을 돕고있다”고 말했다.

오피스허브에 관한 보다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