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감독의 로맨틱 멜로 <비긴 어게인>이 8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하는 관객에게 예매 이벤트를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진행하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 <원스> 존 카니 감독과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마룬5’ 애덤리바인 등 출연 배우들만으로도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올 여름, 단 하나의로맨틱 멜로디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를 미리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주인공인 ‘그레타’와 ‘댄’이 함께 뉴욕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음악으로 교감할 때 사용되는 이어폰 Y잭과 스페셜 엽서4종 세트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메가박스에서는 영화 속 주옥 같은 노래들이 담겨있는 OST를 영화티켓과 함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메카티켓이 진행 중이다. 

▶시놉시스

“다시 시작해,너를 빛나게 할 노래를!”


싱어송라이터인‘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는남자친구 ‘데이브’(애덤 리바인)가 메이저 음반회사와 계약을 하게 되면서 뉴욕으로 오게 된다. 그러나행복도 잠시, 오랜 연인이자 음악적 파트너로서 함께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것이 좋았던 그레타와 달리스타가 된 데이브의 마음은 어느새 변해버린다.


스타 음반프로듀서였지만이제는 해고된 ‘댄’(마크 러팔로)은 미치기 일보직전 들른 뮤직바에서 그레타의 자작곡을 듣게 되고 아직 녹슬지 않은 촉을 살려 음반제작을 제안한다. 거리 밴드를 결성한 그들은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 삼아 진짜로 부르고 싶었던 노래를 만들어가는데…



▶영화정보

제    목: 비긴 어게인/영    제: BEGIN AGAIN/감    독: 존 카니 <원스>/출    연: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애덤 리바인,헤일리스테인펠드, 제임스 코든, 캐서린 키너/수입/배급: 판씨네마㈜/장    르: 로맨틱 멜로/관람 등급: 15세이상관람가/러닝 타임: 104분/개    봉: 2014년 8월 13일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