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박지윤이 “윤종신의 응원을 가슴 깊이 고마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지윤, 헨리는 지난 28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취향 저격 종합 선물세트’를 예고한 '스케치북' 첫 번째 무대는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해피 바이러스 헨리가 장식했다.

헨리는 '스케치북' 최초로 무대에 주저앉아 노래하며 ‘좌식송’에 이어 최근 화제에 오른 루프스테이션 연주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헨리는 한글 가사를 쓰는 데에 어려움을 느낀다며 MC 유희열에게 도움을 청했고, 관객들까지 합세해 한글과 영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파격적인 가사를 완성하기도 했다.

독자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돌아온 박지윤은 2년 만에 '스케치북' 무대를 찾았다.

모델 활동을 포함해 올해 햇수로 데뷔 24년차를 맞이한 박지윤은 H.O.T., 젝스키스와 가수 데뷔 동기라고 밝혔는데, 곧이어 지금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추억의 노래를 메들리로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 날 박지윤의 무대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가 특별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최근 소속사 없이 홀로서기를 시도한 박지윤은 전 소속사의 대표인 윤종신이 SNS에 올린 응원글에 “가슴 깊이 감사하다”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