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이 게임에서 대활약! 최대 5,000회 연속 뽑기 무료!

CTW 주식회사는 자사 플랫폼 G123을 통해 출시예정인 신작 웹 RPG ‘마왕님, 리트라이! R Reborn’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오는 11월 25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마왕님, 리트라이! R Reborn’은 사타니스트들에게 힘을 빼앗긴 주인공이 잃어버린 능력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RPG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브라우저에서 별도 설치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쉽고 간편한 접근성이 특징이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등록 캠페인은 5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정식 서비스 개시 시 모든 이용자에게 기간 한정 보상이 지급된다. 고양이 목수, 다이아몬드 1,000개, 뽑기권 1,000개 등 사전 등록 보상은 카카오톡, X(구 트위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받을 수 있다.
게임은 ‘마왕의 반지(사탄링)’ 시스템을 통해 장비를 무한 생성하는 독특한 구조를 채택했다. 동료 캐릭터의 능력과 스킬 조합에 따라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며, 최대 5,000회 무료 뽑기, 자동 전투 등 편의 기능을 갖춰 다양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원작 ‘마왕님, 리트라이! R’은 칸자키 쿠로네 작가가 2016년 연재를 시작한 라이트노벨을 기반으로 하며, 2017년 코믹스화 이후 2019년과 2024년 두 차례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되며 인기를 이어왔다. 주인공 오오노 아키라가 최종 보스 캐릭터 ‘마왕·쿠나이 하쿠토’의 상태로 이세계에 전이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CTW 주식회사 관계자는 “브라우저 기반의 간편함과 방치형 요소, 풍부한 보상 콘텐츠를 갖춘 작품으로 준비했다”며 “정식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모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