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지산 매니아들이여” 지산리조트 15/16 시즌 5일 본격 개장, 개장 당일 리프트 무료 및 장비 렌탈 50% 할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이벤트를 통해 2030세대 주 고객들과 소통강화

▲ 지산리조트 1516시즌 개장 및 리프트, 렌탈 할인정보
서울 강남에서 40분이면 은빛설원을 만날 수 있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5일(토)부터 15/16시즌 스키장을 개장했다.

수도권 지역에서 최고 설질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지산리조트의 개장 소식은 2030세대 스키족들에게 특히 반가울 것으로 예상된다. 일명 ‘지산매니아’ 라는 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직장 퇴근 후나 친구들과 야간에 스키나 보드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지산리조트를 매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지산리조트는 개장과 더불어 다양한 할인 및 오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장 당일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는 리프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50% 장비 렌탈 할인 서비스는 성수기 전까지(홈페이지 참조)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스키장 개장과 동시에 서울 강남과 강북, 경기도권 신도시 지역을 중심으로 무료 셔틀버스도 23개 노선으로 내년 2월까지 운영한다.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신한, KB, 롯데, 농협, 씨티카드로 결제 시 리프트 30%, 렌탈 30%, 콘도 식당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산리조트는 이번 시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2030세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매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크리스마스, 새해 등 시즌마다 SNS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지산리조트는 이번 스키 시즌도 지산리조트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시설 관리에 만전을 다할 계획이라며 겨울 레포츠의 꽃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가족 및 친구들과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산리조트는 총 연장 7300m, 7~30도의 다양한 경사로 구성된 10면(주슬로프 7면, 보조슬로프 3면)의 슬로프와 4인승 및 6인승 등 총 5기의 고속 리프트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노우보더들을 위한 전용 슬로프와 파크 3곳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 있게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