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티켓팅 IT 솔루션 전문기업 스마틱스, 강남 더레인지골프연습장 이용권 온라인 판매 총괄 운영 진행

 

▲사진: 강남 더레인지 골프연습장. 출처: 강남 더레인지 골프연습장
▲사진: 강남 더레인지 골프연습장. 출처: 강남 더레인지 골프연습장

티켓팅 솔루션 전문 기업 스마틱스(대표 : 김인석)는 더레인지골프연습장과  이용권 온라인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총괄 운영을 진행에 들어간다고 오늘 밝혔다. 

스마틱스는 작년 12월 쇼골프를 시작으로 실외골프연습장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각 지역별 실외골프연습장 이용권 상품을 오픈하고 있다. 현재 20개의 실외골프연습장과 제휴를 완료와 함께 온라인에서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한 이용권을 해당 시설에서 회원과 동일한 절차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스마틱스가 계약한 더레인지골프연습장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실외골프연습장으로 최근 전체 리모델링을 통해 쾌적한 시설 연습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실외 35타석(전타석 스펙트럼 설치), 실내 10타석(VSE), 분석스튜디오(GC Quard) 2룸, 퍼팅 연습장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연습이 가능하다.

계약에 따라 스마틱스는 더레인지골프연습장 이용권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게 된다.  스마틱스에서 판매하는 골프연습장 이용권은 네이버, 카카오예약, 위메프, 쿠팡, 티몬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틱스 김인석 대표는 "이번 더레인지골프연습장과 계약을 통해 전국의 골프연습장 이용권에 판매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골프연습장과의 업무계약에 따라 지역 골퍼들이 손쉽게 골프연습장을 찾을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틱스는 상반기 60개의 연습장 제휴를 계획하고 있으며, 숏게임 연습장, 파3 연습장 이용권의 온라인 판매 준비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