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장학증서 전달식 단체 기념촬영 모습.  출처: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사진: 장학증서 전달식 단체 기념촬영 모습.  출처: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은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2024 키다리아저씨 장학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수원 본사 홍보관에서 열린 이번 전달식은 한수원 전혜수 상생협력처장, 한수원 김은수 사회공헌부장, 초록우산 박정숙 경북지역본부장 등 관계자와 사업 참여 아동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키다리아저씨 장학사업은 한수원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후원금을 통해 미래세대가 건강하고 희망차게 자라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담아 장학금을 수여한다. 특히 올해에는 2020년부터 키다리아저씨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장학사업에 참여해 온 아동이 대학에 입학하며 전달식에 의미를 더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한수원 전혜수 처장은 “한수원의 모든 임직원이 미래세대를 지원하는 키다리아저씨 장학사업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수원은 미래세대가 꿈과 희망을 위해 노력하는데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박정숙 경북지역본부장은 “아동들이 성장하는 과정을 보면 놀랍고 감동적이다.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한수원 모든 임직원께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도 모든 아동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수원은 지역아동센터 행복나눔, 열여덟혼자서기 등 미래세대의 건강한 성장과 자립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