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 드리미 신제품 3월 8일 국내에 공식 론칭

L10s Pro Ultra Heat 이미지. 출처:드리미
L10s Pro Ultra Heat 이미지. 출처:드리미
L10s Pro Ultra Heat 이미지. 출처:드리미
L10s Pro Ultra Heat 이미지. 출처:드리미

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의 신제품 로봇청소기 ‘L10s Pro Ultra Heat’를  오는  3월 8일 국내 공식 론칭하고 68년 역사의 한국의 대표 기업 코오롱글로벌을  공식 수입원 지정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신제품 'L10s Pro Ultra Heat' 모델은 국내 드리미 브랜드 제품 중 최초로 58도 물걸레 온수 세척 기능을 탑재하여 청소 후 더러워진 물걸레를 악취 없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한층 위생적이고 편리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7,000Pa의 강력 흡입력으로 숨은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고압력 물걸레질로 말라붙은 자국도 말끔하게 없애준다. 물걸레 영역 자동 확장 기능으로 물걸레 팔을 뻗어 모서리 까지 더욱 세심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제품은 3.2L 용량의 더스트백으로 최대 75일간 핸즈프리할 수 있어 진정한 자동화를 실현하며, 어플 연동만 하면 터치 한 번에 온 집안 청소가 가능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전자기기 사용이 낯선 이들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드리미는   코오롱글로벌을  공식 수입원 지정하고  기존 해외 직구로 드리미 제품을 구입하여 사용 및 A/S가 불편했던 점을  한글화 지원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24개 A/S 센터 운영을 통해   해소할 계획이다. 

한국 독점 총판인 코오롱글로벌은   제품 출시에 맞추어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스타필드(하남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의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도로 출시일에 맞추어 준비중이다.  

'L10s Pro Ultra Hea't 공식 판매가는 1,699,000원 으로   드리미 백화점 매장에서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며,  또한 공식 런칭에 맞추어  인플루언서 공구를 통해 2월 26일 오후 8시부터 29일 오전 10시까지 해당 제품을 10만원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리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청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L10s Pro Ultra Heat'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있는 제품과  안정적인 as를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는 무선청소기, 청소로봇, 고속 헤어드라이어, 물걸레 바닥청소기 등 4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며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