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출처: 제주 안달루시아

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대표: 강민호)는 신년을 맞아 기존 '제주 해외 골프&타운하우스 회원권'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안달루시아는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 스페인풍 럭셔리 타운하우스로 2018년 준공하여 운영중이다. 제주국제공항과 인접한 위치에 있어 편리한 교통 입지 조건과 제주도 동‧서부권 및 일본, 중국, 태국 등 해외 골프장과 46곳과 제휴를  맺고 있다. 

안달루시아는 이번 회원권 개편을 통해 기존 반환형으로 단일 구성되었던 회원권 ‘스탠다드(반환형)’에 신규 ‘다이아몬드(소멸형)’을 추가했다. 회원들은 회원권으로 제주 및 해외 골프장을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10박까지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회원권은 무기명 4인으로 월 4회, 연 25박까지 가능하다. 또한, 두 회원권 모두 최대 50박까지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 안달루시아 강민호 대표는 "기존 반환형 회원권 제도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소멸형 다이아몬드 회원권을 추가한 만큼 많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달루시아는 기존 국내외 46곳 골프장 이외에도 태국,베트남, 필리핀, 라오스 등 여러 해외 골프장과의 제휴 협약을 확대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