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 다이어트, 쾌변을 동시에

▲사진: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  출처: 일양약품 헐커스
▲사진: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  출처: 일양약품 헐커스

일양약품 헐커스(대표 김미영)는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은 4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배변활동 원활','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가능 하도록 20ml 액상 스틱형으로 제작되었고, 모로블러드 오렌지 맛과 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하도록 했으며, 식사 전 다빔 한 포를 먹어서  식이섬유를  먼저 섭취할 수 있도록 권하고 있다.   

회사는 제품 개발과정에서  건강 식습관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거꾸로 식사법'에 주목했다. 

해당 식사법은  식이섬유→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영양학적 관점으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고, 섭취 탄수화물 흡수를 지연시켜서 혈당 상승을 억제한다는 기전에 근거하고 있다.   

 일양약품 헐커스 관계자는 " 거꾸로 식사법 트랜드에 맞추어  1일  2회 섭취량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5,000mg의 수용성 식이섬유를 제공하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850mg을 함유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