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 위해 젠톡 유전자 검사권 총 5,000명 증정 -

▲사진: 유전자검사 헌혈프로모션 포스터
▲사진: 유전자검사 헌혈프로모션 포스터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이하 혈액관리본부)가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유전자 검사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혈액관리본부는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과 글로벌 생명과학기업 ‘써모피셔 사이어티픽’의 아름다운 기부를 통하여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국내최다 검사항목 서비스 ‘젠톡 All 패키지 129’를 증정한다.

 젠톡 DTC(소비자 직접 시행) 유전자 검사는 탈모, 비만, 피부, 혈당, 영양소 등 타고난 유전적 특징을 파악하여 보다 건강한 생활습관 개선에 활용할 수 있는 초개인화 건강관리 서비스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2차에 걸쳐 실시되는데, ▲1차 프로모션은 2월 중 헌혈자, ▲2차 프로모션은 3월 중 헌혈자가 해당 월에 응모할 수 있으며, 각 차수별로 추첨을 통해 유전자 검사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상세내용은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소식&프로모션 –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혈액관리본부 관계자는 “동절기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마크로젠’과 ‘써모피셔’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혈액관리본부는 앞으로도 헌혈증진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기업 및 기관들과 협업을 통하여 긍정적인 헌혈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