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을 돕는 일은 기업인, 어른으로서 마땅히 실천해야 하는 일
-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돕습니다.

 

2024. 1. 31.농업회사법인(주)백제 2024 충청남도 취약계층 아동 정기후원 약정식(사진설명 : 왼쪽부터 김우현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장, 김미순 농업회사법인(주)백제 대표, 한명란 농업회사법인(주)백제 부장, 강태원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나눔사업팀장)
2024. 1. 31.농업회사법인(주)백제 2024 충청남도 취약계층 아동 정기후원 약정식(사진설명 : 왼쪽부터 김우현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장, 김미순 농업회사법인(주)백제 대표, 한명란 농업회사법인(주)백제 부장, 강태원 초록우산 충남지역본부 나눔사업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우현)는 31일, 농업회사법인(주)백제(대표 김미순)가 2024년도 충청남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약정식을 통해 농업회사법인(주)백제는 매월 100만원 후원을 통해 지역 내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안정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한다.

㈜백제는 충남 홍성군 광천읍에 위치하며,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쌀국수, 떡국, 숙면류 등의 제품을 개발해 생산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김미순 대표는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프라임 리더 후원자로서 정기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이들을 돕고 있으며, 오랜 기간 지역 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후원금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복지 사각지대 아이들의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더불어  2023년에는 에너지 취약계층 아동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 난방비, 겨울 의류 지원’ 등을 위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200만 원을 후원함과 동시에 우리쌀 파곰탕면 18,000개(2,250만원 상당) 외에 초코파이 6,000개도 함께 준비하여 지원한 바 있다. 후원된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충남도 15개 시군 내 그룹홈 생활아동 및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왔다.

백제 김미순 대표는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돕고 지키는 것은 기업인, 그리고 어른으로서 마땅히 실천해야 하는 일이며, 백제 임직원들과 함께 아이들을 돕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초록우산과 함께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 김우현본부장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후원을 지속하고 확대하는 농업회사법인(주)백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초록우산이 함께 뛰겠다.” 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는 2023년 12말 기준 2,531명 대상 아동에 39억 여원의 후원금을 지원하여 돌봄,자립,교육,건강,주거 등의 영역을 도왔으며,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 함께 하는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