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JTBC 디지털 콘텐트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촬영 지원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3종 제공
대만 교통, 투어, 스파, 유심, F&B, 입장권, 숙박 등 상품 전용 프로모션

▲사진: KKday X 돌아온 방구석 1열     출처: KKday
▲사진: KKday X 돌아온 방구석 1열     출처: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대만관광청과 함께 JTBC의 인기 영화 소개 디지털 콘텐트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의 촬영을 지원하고 프로그램 공개에 따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은 유튜브와 JTBC2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대만의 인기 관광지인 지우펀과 타이베이, 타이난, 가오슝 일대에서 ‘상견니', ’비정성시' 등 대만의 유명 영화 및 촬영지를 소개했다.

총 3회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방송에는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가가연 배우가 등장하며 더욱 많은 관심을 끌었다.

KKday는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공개에 따라 오는 2월 14일까지 ‘대만 청춘 영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대만 지역의 숙박, 투어, 스파, 교통, 유심, F&B 상품을 최대 1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상품은 KKday 대만 여행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대만 고속철도 편도 티켓 △타이베이 101 전망대 입장권 △가오슝 아이허강 유람선 티켓 등  ‘돌아온 방구석 1열 대만편’ 방송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상품, △오픈런 맛집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 숙소 배송 상품 △대만 현지 MZ들의 최고 핫플 타이베이 잔지 마라훠궈 레스토랑 △팜유투어에 등장한 타이중 궁원안과 아이스크림 등 유명 F&B 상품, △메디슨 타이베이 호텔 △호텔 코지 타이베이,타이난,가오슝 등 4성급 호텔 특가할인도 진행하며 그 외에 대만 다양한 지역의 투어, 스파, 입장권 상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KKday 브랜드PR 마케팅 이소연 매니저는 “최근 ‘나혼자산다’ 팜유투어 등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대만의 다양한 지역을 소개하며  타이중, 타이난, 가오슝 등 타이베이 이외의 지역에 대한 한국 여행객의 관심이 높아졌다. 돌아온 방구석 1열과 팜유투어 대만편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촬영지를 직접 찾아가보는 여행을 추천한다. 올해 5월 31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하는 대만고속철도 티켓 상품을 이용한다면 더욱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3종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