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 고경민, 신미진, 이효린 프로 공식 의류 후원계약 체결
- 각종 대회 및 방송에서 크랙앤칼골프 뽐내다!

▲사진: 크랙앤칼 고경민프로
▲사진: 크랙앤칼 고경민프로
▲사진: 크랙앤칼  신미진프로, 이효린프로
▲사진: 크랙앤칼  신미진프로, 이효린프로

CDC GOLF&SPORTS(씨디씨골프앤스포츠)에서 전개하는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이 24년  고경민프로, 신미진프로, 이효린프로의 공식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계약은 CDC골프앤스포츠 본사로 각 프로들이 방문하여 24SS 선보여질 신상품들 입어보며 소개하는 자리도 함께 이루어졌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 후원선수로 발탁한 고경민 프로는 JTBC 골프 등 다양한 방송 채널,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로도 활약하는 등 만능 스포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신미진 프로는 2017년 정회원을 취득했으며, 2023 시즌 KLPGA 드림투어에서 상금순위 7위를 기록해 올해 정규투어에서 활약 예정이다. 이효린 프로는 2014 여자 골프 국가대표 출신 이다.

지난 하반기 첫 런칭으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 내 브랜드의 입지를 굳친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는 올해 선수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아트&골프를 접목한 특화된 패턴,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앞세워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 윤홍섭 본부장은 "고경민프로, 신미진프로, 이효린프로가 각자의 필드에서 젋고 열정적인 이미지들을 많은 고객에게 어필되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은 23년하반기 런칭과 동시에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을 비롯하여 미니골프, 원포인트 레슨 등 고객들과의 다양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를 어필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는 골프웨어를 넘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데 초점을 맞춰 24SS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트와 예술이라는 감성에 기반을 둔 특유의 디자인을 살린 우븐,니트시리즈 등을 주력으로 내세워 화사한 봄 라운딩을 제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