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방산 전망 슈페리어룸 기준 1박 17만 5천원부터 이용 가능

▲사진: 디아넥스 슈페리어 트윈 객실. 출처: SK핀크스
▲사진: 디아넥스 슈페리어 트윈 객실. 출처: SK핀크스
▲사진: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출처: SK핀크스
▲사진: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출처: SK핀크스

제주 디아넥스가 겨울을 맞아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 즐길 수 있는 ‘Only One’(온리원)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주 디아넥스는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 고객 평균 평점 기준으로 트래블랭킹이 선정한 국내 온천호텔 TOP 10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디아넥스 고온천의 토출온도는 약 42도로 국내 대부분의 온천 토출 온도인 25~34도와 차별화되는 고온 온천으로 분류되고 있다. 독특한 우유 빛깔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은 약알카리성으로 감촉이 깨끗하며 칼슘과 이산화탄소가 풍부하게 녹여져 있다고 평가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신규 Only One 패키지에는 4인실 객실 옵션이 추가됐다.Only One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날 수 있는 객실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이 결합된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한라산 중턱의 제주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개별 테라스와 쾌적한 룸 컨디션을 갖춘 디아넥스 객실과 함께 온천 및 실내수영장 자유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내수영장의 경우 유아풀이 구비되어 가족 단위 고객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디아넥스의 풍부한 부대시설 중 한 곳인 스포츠홀 1시간 이용권과 약 1,000권의 도서가 비치된 북카페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디아넥스는 매년 연초에 시설점검 및 유지보수를 통해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힘쓰고 있다. 올해 휴관 기간은 온천&사우나: 3/4~3/13, 수영장: 3/4~3/18에 이며, 휴관 기간 이용객들에게는 디아넥스 인근 본태박물관 입장권을 대체 제공한다. 이번 Only One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기준 17만 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핀크스  디아넥스는 ‘혼행객’을 위한 ‘나혼자 잔다’ 패키지, 가족 맞춤 패키지인 ‘도담도담 패키지’, ESG 활동의 일환인 'Save the Earth'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