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브랜드 최초 팝아티스트 그림 전시도 함께 선보여
- 미니골프체험과 아티스트 전시를 점목한 팝업 확대

 ▲팝업 미니골프존  출처: 크랙앤칼 골프웨어
 ▲팝업 미니골프존  출처: 크랙앤칼 골프웨어
▲사진: 팝아티스트 그림전시존. 출처: 클랙앤칼 골프웨어
▲사진: 팝아티스트 그림전시존. 출처: 클랙앤칼 골프웨어
▲사진: 아티스트 전시를 점목한 팝업공간. 출처: 크랙앤칼 골프웨어
▲사진: 아티스트 전시를 점목한 팝업공간. 출처: 크랙앤칼 골프웨어

팝아티스트 골프웨어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은  현대판교점 팝업매장 오픈에 이어 롯데백화점 인천, 현대백화점 목동,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을 동시 오픈 했다고 오늘 밝혔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는 기존 브랜드와 다르게 라이선스가 아닌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팝 아트&일러스트레이터 듀오인 크레이그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 (Karl Maier)가 함께 한다.    크레이그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 (Karl Maier)는 LVMH, 애플, 프라다, 나이키, 보그 등 전세계적인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은  팝업스토어는 팝아티스트 그림전시를 담아낸 미디어 공간을 비롯해 미니골프 체험존을 설치하여 고객들이 직접 크릭앤칼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든등 팝업 스토어에 차별성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체험존을 통한 프로모션 연계해  미니골프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한 고객들에게 네임택과 키링을 증정하는등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고 있다.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시즌별로 새로운 CRAIG&KARL GOLF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팝아트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브랜드의 정수를 녹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RAIG&KARL GOLF(크랙앤칼GOLF)'은  꾸준히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넓힐 계획이며 오프라인 경험 확대와  이색 컬래버 기획을 통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