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확대해 인테리어필름 하면 생각나는 대표 브랜드로 도약 목표

▲사진:  새롭게 리뉴얼한 리프 인테리어필름 BI  / 출처: 우딘HAUS
▲사진:  새롭게 리뉴얼한 리프 인테리어필름 BI  / 출처: 우딘HAUS
▲사진: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이 인테리어필름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  출처: 우딘HAUS
▲사진: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이 인테리어필름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  출처: 우딘HAUS

우딘HAUS(대표 강원선, 이하 우딘)가 지난 4월, 코로나 19 이후 늘어난 리모델링 수요에 대응하고자 리뉴얼한 인테리어필름 브랜드 ‘리프’의 라인업을 내년 상반기부터 본격적으로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오늘(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2025년까지 국내 건축물 유지·보수 및 리모델링 시장 규모가 37조 800억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우딘HAUS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필름 라인업 확장과, 자연 친화적 느낌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리뉴얼된 '리프 인테리어필름'은 ‘새롭게 하다’의 뜻을 가진 영어 ‘Refresh’와 ‘휴식, 쉼’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Reposo’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공간을 새롭게 하고, 휴식을 선물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우딘의 브랜드 컬러인 초록색을 BI에 사용하여 건강함과 상쾌함을 강조했다.

'리프 인테리어필름'은 자연스러운 무늬와 컬러, 텍스처를 구현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관리가 쉬운 것이 특징이며, 비전문가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포로 인한 들뜸 현상을 방지해  시공 편의성을 높였다.

우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와 제품이 잘전달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색상과 텍스처의 인테리어필름을 출시해 라인업 강화를 앞두고 있으니 새롭게 단장한 우딘 리프 인테리어필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딘HAUS는 1982년 태원목재를 시작으로 4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온 ㈜우딘의 인테리어 브랜드다. 도어, 중문, 몰딩, 보드, 독일 시스템창호 등 다양한 내외장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프라인 전시장(인천 서구 위치)은 물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