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나칩반도체, 구미지역 아동을 위해 임직원들의 정성을 담은 김장김치 후원

▲사진: 2023 매그나칩반도체 김장김치 전달식. 출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사진: 2023 매그나칩반도체 김장김치 전달식. 출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11월 29일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과 구미 지역 어린이의 월동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식을 실시했다.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에서 후원한 2023 매그나칩반도체 김장김치 지원사업은 구미 지역 어린이에게 겨울철 필수 식료품인 김장김치를 선물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김장김치는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의 임직원이 직접 버무리며, 정성을 담아 포장했다.

이 사업을 통해 구미지역 내 2개 기관, 150명의 어린이에게 김장김치가 전달되었다.

이 날 전달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박정숙 본부장은 “매그나칩반도체가 추운 겨울 어린이의 식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겨울을 잘 지낼 수 있게 정성을 담은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구미시 어린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힘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매그나칩반도체 구미공장 이승훈 본부장은 “전달한 김장김치가 아이들이 겨울철을  잘 지내는 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매그나칩반도체는 미래세대 아이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어린이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