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Kday,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과 겸품 증정
| 서울 체험형 관광 상품 전용 프로모션

▲사진: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출처: KKday
▲사진: 원모어트립 프로모션 출처: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오는 12월 3일까지  ‘서울체험관광상품 원모어트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에서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브랜드 및 홈페이지로, KKday 의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서울 체험형 관광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함께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프로모션 상품 구매시 KKday 포인트 5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이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하여 30,000원 상당 배달의 민족 상품권과 진격의 거인 전시회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할인 대상 상품은 총 22종으로,  △서촌 아트&푸드 도보투어△창경 야행 △북촌 한옥 도보투어 등 투어형 상품과 △한국 전통 바람떡 만들기△달항아리 만들기△다례체험 및 다식만들기△K-food 쿠킹 클래스 등 만들기 체험상품 ,△선무도 체험하기△한국문화가 담긴 오므오트 티 세레모니 등 서울 도처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체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KKday 브랜드PR 마케팅 이소연 매니저는 “서울 관광 활성화를 위해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연말을 맞이하여 더욱 많은 고객들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할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