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닭가슴살 소시지로 만든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 출시  출처: 아임닭
▲사진: 닭가슴살 소시지로 만든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 출시  출처: 아임닭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대표:김승환)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고 오늘(20일) 밝혔다.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는 촉촉하고 탱글 한 식감의 국내산 닭가슴살 소시지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반반 들어있으며,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게 특징이다.

‘오리지널’, ‘스파이시’ 총 2가지 맛으로 해동 없이 전자레인지 약 1분 또는 에어프라이어 약 12분이면 갓 튀긴 듯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1개당 25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단백질 7g이 함유돼 간편 한 끼나 아이들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임닭 김승환 대표는 "최근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식사 대용이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간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져 맛과 영양까지 모두 고려한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2종을 선보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피 모짜 핫도그’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판매 중이며, 구매 시 곤약 찰바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