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Kday, 비짓부산패스 결제 고객에게 $15 할인
| 비짓부산패스 4종 상품 전용 프로모션

▲사진: KKday x 부산관광공사 비짓부산패스 프로모션  출처: KKday
▲사진: KKday x 부산관광공사 비짓부산패스 프로모션 출처: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오는 12월 28일까지  ‘비짓부산패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비짓부산패스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부산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관광패스로 부산지역의 주요 관광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충전형 교통카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KKday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8개국(일본,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구매고객에게 USD $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별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상품은 올해 9월 정식 출시된 총 4종의 비짓부산패스로, 시간제한형 2종, 수량제한형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간제한형 상품은 24시간권, 48시간권으로 나뉘어 제한된 시간안에 등록 가맹점이나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수량제한형 상품은 빅(BIG)3, 빅(BIG)5 이용권으로 3일 이상 장기 체류하는 여행객의 수요를 고려해 시간에 제한을 두지 않고, 가맹점 3곳 또는 5곳을 선택해 6개월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KKday는 최근 서울, 제주보다 부산을 찾는 외국 관광객의 증가세가 돋보이는 점을 반영하여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더불어 회사는  △부산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부산 런닝맨 체험관,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입장권과 △퍼블릭 요트투어, △감천문화마을 한복 체험 등의 체험형 상품, △부산 퍼블릭 및 프라이빗 원데이 투어, △부산 지역 FNB 이용권 등 해외 관광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부산 여행 인기 상품을 프로모션 대상  해외 8개국에 대대적으로 홍보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비짓부산패스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KKday의 해외 8개국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 할 수 있다. 

KKday 홍보 담당자는 “김해공항 해외 직항 노선의 지속적인 증가와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한 지역 홍보 등에 힘입어 올 겨울 더욱 많은 외국 관광객이 부산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케이케이데이 상품 중 부산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층도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를 보여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