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정상가 50% 파격 할인에 본태박물관 티켓, 록시땅 기프트 세트, 페이셜 미스트까지
2박 특전 혜택으로는 24시간 SK렌터카 이용권과 와인 제공

제주 포도호텔은 개관 22주년을 맞아 객실 특가에 더불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2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긴 시간 동안 포도호텔을 찾아주고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11월 27일 월요일부터 12월 7일 목요일 기간 내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객실은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며, 본태박물관 티켓, 록시땅 기프트 세트, 페이셜 미스트, 샴푸 및 린스바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여행용 키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선착순 20실 한정 2박 연박 특전으로는 SK렌터카 24시간 이용권이 증정된다.

11월 27일부터 30일 기간 내 2박 연박 고객을 대상으로는 SK렌터카 이용권과 함께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예약은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포도호텔 관계자는 “2001년 개관한 포도호텔이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잡은데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이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포도호텔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