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day,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2만원 할인

사진: KKday X 대만관광청 X 중화항공 프로모션 출처: KKday
사진: KKday X 대만관광청 X 중화항공 프로모션 출처: KKday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오는 11월 30일까지  ‘대만족 대만 여행 최대 2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오늘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대만 상품 결제 고객에게 대만 지역의 숙박, 투어, 스파, 교통, 유심, F&B 상품을 최대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할인 가능한 상품은 KKday 고객 만족도가 높은 대만 여행 베스트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상 상품은 △예스진지 택시투어 △화련 타이루거 협곡 버스투어 등 대만의 경이로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투어상품, △키키레스토랑 식사권, △딘타이펑 식사권 등 한국 여행자들이 즐겨찾는 인기 F&B 상품, △볼란도 우라이 스파, △베이터우 스프링 시티 리조트 온천 등 동계 시즌 대만 여행의 필수 코스인 온천 스파 이용권, △타이베이101 전망대, △대만 고속철도 전자티켓 등 여행 필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대만 인기 드라마와 영화인 ‘상견니’의 촬영지이자 역사와 전통의 소도시 ‘타이난’  여행 전용 최대 4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중화항공과 함께 대만 왕복 항공권 2매를 추첨 증정하며, KKday에서 대만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대만관광청에서 준비한 타오위안 공항철도 편도 이용권 400장을 선착순 증정한다.

KKday 브랜드PR 마케팅 이소연 매니저는 “겨울철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KKday, 대만관광청, 중화항공이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KKday 상품 할인 외에도 항공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겨울 여행지로 대만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