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여만에 라디오DJ 하차하는 임형주
3년여만에 라디오DJ 하차하는 임형주
3년여만에 라디오DJ 하차하는 임형주-002
3년여만에 라디오DJ 하차하는 임형주-002

 팝페라테너 임형주(37, 로마시립예술대학 성악과 석좌교수)가 자신이 진행을 맡고 있는 cpbc FM라디오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의 DJ직에서 방송 3년여만에 하차한다.

 소속사 ㈜디지엔콤은 임형주가 오는 27일 종영하는 cpbc 가톨릭평화방송(사장:조정래 신부) FM라디오(105.3MHz)의 ‘간판’ 프로그램인 ‘임형주의 너에게 주는 노래(연출:조한구/구성:김영순, 케이에스텔)’ DJ석에서 물러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라디오 프로 종영 및 DJ 하차에 대해 임형주는 “미운 코로나가 유일하게 내게 준 ‘선물’같은 시간이었다”라며 이어 “햇수로 3년이라는 시간동안 전국의 청취자분들께 분에 넘치는 큰 사랑을 받았기에 아름다운 추억으로 평생토록 간직하고 싶다”라는 소감과 더불어 “부족하지만 퇴근길의 동반자로서 조금이나마 ‘힐링타임’을 선사해드렸길 바라며, 여러분들께서 늘 한결같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셨기에 제가 무려 3년간 라디오 DJ석을 지킬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전국의 청취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현재 임형주는 오는 11월 발매 예정인 자신의 팝페라 정규 9집이자 통산 20번째 앨범인 ‘Life On Air(라이프 온 에어)’ 막바지 작업을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