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청소년문화축제포스터  출처: (주)토브콤
▲사진: 청소년문화축제포스터  출처: (주)토브콤

공연기획사 토브콤은  오는 10월 28일(토)  강북구청 주최로 개최되는  ‘강북구 청소년문화축제 강추’에서   진행되는  '댄스/음악 경연대회'와  'UCC 영상 공모전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강북구 청소년문화축제 강추'는  청소년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한 행사로  청소년 댄스/음악 경연대회와 UCC 영상 공모전과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4차산업 체험, ▲인공지능과 한판승부게임 체험,▲드론 장애물 피하기 체험,▲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체험과 기타 체험, ▲달고나만들기 체험, ▲솜사탕만들기 체험, ▲타로카드 체험, ▲심페소생술 체험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축하공연은 싱어송 라이돌이라는  호칭을 가진   정세운과  '미란이'가 참여한다.  정세운은 K팝스타 시즌3와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출중한 실력으로 화제가 된바 있으며, '미란이' 역시  'SHOW ME THE MONEY 9'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각인한 바있다.  

댄스/음악 경연대회 참가 대상은 ▲강북구 소재 초·중·고생 및 강북구 거주 19세 이하 청소년으로 10월 1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접수하면 되며, 10월 22일 강북구청 강당에서 13시부터 예선이 진행되며, 28일 본선이 치러지고, 수상자에게는 구청장상이 수여된다.

UCC 영상 공모전은 ▲서울시 소재 초·중·고생 및 서울시 거주 19세 이하 청소년으로 10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접수하면 되며, 전문심사위원의 평가와 네티즌 선호도를 종합하여 우수작이 선정되어 28일 본행사에서 상영되고 수상자에게는 구청장상이 수여된다.

강북구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재능과 열정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 문화에 대한 시민의 이해와 관심을 끌어올리는 청소년문화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강북구 청소년문화축제 기획과 연출은 맡은 ㈜토브콤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문화축제 행사가 보다 안전하고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음악적재능과 댄스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좋은 시스템과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브콤은  강화힙합&EDM페스티벌, 인천힙합페스티벌,강남별꽃페스티벌,고양평화예술제,수원썸머뮤직스타디움 등 다수의 축제와 음악공연 기획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