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故) 김수환 추기경 설립한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
유튜브 채널 토크 프로그램 ‘더 페이스’ 7월 23일 첫 공개!
●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 MC 맡아 ‘뜨거운 화제’!
● 첫회 게스트 ‘로코퀸’ 여배우 서현진 ‘기대만발’!
● 예능 치트키 황광희, 95만 인플루언서 하준파파 황태환 출연!

 

고(故) 김수환 추기경이 1988년 설립한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생 나눔 토크 프로그램 <더 페이스>를 오는 23일 첫 공개한다고 공동제작사 (주)디지엔콤을 통해 21일 밝혔다.

<더 페이스>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24인의 명사가 ‘내 인생의 나눔’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생 나눔 토크 프로그램이다. 타이틀에는 각 분야에서 맹활약 하는 게스트의 인생을 ‘바라보고’, 그 이야기를 통해 많은 대중이 부담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나눔을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 페이스>를 제작한 크리액트는 (주)디지엔콤을 통해 “‘나눔’이 주제이지만 비단 기부, 봉사활동에 대해서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 뵙기 힘든 명사 분들이 쌓아온 커리어, 인생 속의 인사이트도 함께 담아냈다. MC와 24명 모든 게스트의 출연 자체가 큰 나눔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의 MC는 세계적인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맡는다.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는 평소 다양한 NGO 단체에서 재능기부, 선행을 실천하는 임형주에게 이 프로그램의 MC를 맡아달라고 제안했고, 그간 다양한 매체에서 노래만큼이나 유려한 진행 실력을 보여준 임형주는 상업적인 콘텐츠가 아닌 ‘나눔’이란 뜻깊은 주제로 진행되는 토크쇼 취지를 듣고 주저 없이 MC 자리를 수락했다.

7월 23일 첫 공개되는 <더 페이스>의 1화 게스트로는 ‘시청률 퀸’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이 출연한다. 서현진은 대학시절부터 이어져 온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와의 특별한 인연부터 평소 인터뷰에서 보기 힘들었던 사적인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이야기를 풀어내 촬영장 관계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안겼다.

서현진 배우에 이어 2화는 최근 개봉한 감동 다큐멘터리 ‘아버지의 마음’ (감독 김상철, 내래이션 신애라)에도 출연한 공식 SNS 채널 95만 인플루언서 비글부부의 하준파파 황태환 대표가 출연하며, 3화는 예능 치트키 황광희가 출연해 내 인생에서 기억하는 나눔, 젊은이들에게 주고 싶은 나눔의 메시지를 전한다.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는 (주)디지엔콤을 통해 “유튜브라는 매체의 자극적인 콘텐츠 속에서 신자, 비신자를 떠나 나눔이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선한 영향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다”며 “24명의 각기 다른 인생의 색깔로 채워진 <더 페이스>가 많은 이에게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최근 다양한 대중매체 분야에서 자기계발, 동기부여 분야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더 페이스>의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화려한 서막을 알리는 <더 페이스>의 첫 화 본편은 23일(일) 저녁 7시 (재)한마음한몸운동본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