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곳에 사진설명을 넣어주세요.  출처: 기업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코앤드가 입점했다.

라이프앤어스(주)(대표 홍원영)는 운영중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코앤드'(ECOAND)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오늘(06일) 밝혔다.

에코앤드는 기능성을 갖춘  갖춘 친환경 생활용품(대나무칫솔, 스테인리스 빨대, 울드라이어볼 등) 및 패키지 용품(종이테이프, 종이완충봉투, 생분해 에어캡 등)을 제작·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에코앤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11개의 친환경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이사 등 집들이 선물로 좋은 △제로웨이스트 욕실 키트  △제로웨이스트 주방 풀 키트, 입사와 승진 등  직장인에 적합한 △제로웨이스트 오피스 키트, 여행 및 캠핑족에 맞는 △제로웨이스트 트래블 키트 등이다.   

입점 제품의  패키지는 설탕을 생산하고 남은 잔여물로 만든 100% 사탕수수 박스로 포장해 환경적 가치를 더했으며,  전 제품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작해 환경과 사람에게 부담이 적은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에코앤드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에코앤드’를 알리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코앤드 홍원영 대표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부터 생활용품 주 고객층인 주부까지 일상 속 환경에 부담되지 않는 제품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집들이 선물이나 승진, 취업 선물 등에 손쉽게 이용 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에코앤드만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의 접점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코앤드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