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회관 콜라보 통해 노티드 각 매장에 플랜테리어 도입

▲사진: 노티드 강남카카오점 플랜테리어 전경   출처: 식물회관
▲사진: 노티드 강남카카오점 플랜테리어 전경   출처: 식물회관

플랜테리어 브랜드 식물회관(대표: 고창완)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콜라보를 통해 6월 부터 노티드 전 매장에  순차적으로 새로운 플랜테리어를 제공을 진행 한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식물회관과 노티드가 방문 고객들에게 플랜테리어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노티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전국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도넛 브랜드다.

‘식물회관’은 B2B 플랜테리어 구독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글로벌기업 센드버드의 한국본사, SK계열사, LG유플러스, GS사옥 등에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플랜테리어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 예정이며,  노티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6월 부터 노티드 연남, 강남 카카오 매장에서 플랜테리어를 접할 수 있으며,  7월에는 청담, 송리단길 매장까지 플랜테리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식물회관의 고창완 대표는 “노티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플랜테리어를 통해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기 바라며, 이번 콜라보를 기점으로 F&B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비즈니스와 협업을 통해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식물회관은 지난 해 중소벤처기업부의 팁스(TIPS)운영사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와 엔젤투자클럽 넥스트드림엔젤클럽로부터 프리시리즈A투자를 유치 한바 있으며,  SK D&D의 부동산 운영관리 자회사인 'DDPS'와의 MOU를 시작으로 플랜테리어 구독서비스에 이어 다양하게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