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축구발전을 위한 안전파트너 및 공식 공급업체 협약

몬스타즈FC 정휘량(좌) 단장과 헐커스 장지수(우)팀장이 협약서를 교환 하였다.
몬스타즈FC 정휘량(좌) 단장과 헐커스 장지수(우)팀장이 협약서를 교환 하였다.

헐커스(주)는 지난 12월 27일 '몬스타즈FC'와 베트남 호치민 몬스타즈 에서 공식 안전파트너 협약식을 진행 했다고 오늘 밝혔다. 

  헐커스(주)는 이날 협약식에서 선수들의 안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양약품 헐커스MSM에너지원큐솔루션, 일양MSM분말과 헐커스MSM스포츠마사지 제품을 후원하고  안전파트너 및 공식 공급업체 지정 협약식을 진행 했다.    

 몬스타즈FC는  2023시즌 베트남 축구 3부리그 진입을 시작으로 1부리그 우승을 목표로 2023년 1월 창단 예정인 팀이다. YouTube채널 '코이TV(구독자 110만명)'를 운영하고 있는 홍석호씨가 구단주를 맡고있다.

'코이TV'는 베트남에서 일어나는 일상 이야기 영상을 업로드 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채널이 성장하며 베트남 현지에서 '몬스타즈'라는 법인을 설립하였고, 베트남에서 집안 사정 및 부상등 개인사로 인해 축구에 대한 꿈을 접어야만 했던 아직 빛을 보지 못한 다양한 사연의 선수들을 섭외하여 2023시즌 베트남 축구 3부 리그 우승을 목표로 '몬스타즈FC' 창단 예정 이다.

  헐커스(주)의 김미영 대표는 “동남아시아는 예전부터 축구가 국민 스포츠라고 할만큼 인기가 많은데, 베트남은 더욱이 박항서 감독님 덕분에 축구가 정말 인기가 좋다. 더불어 한국인이 이렇게 베트남에 축구팀을 창단해 준비하는만큼, 헐커스에서 선수들의 부상방지와 안전을 위해 이렇게 안전파트너 및 공식 공급업체로 협약을 진행 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몬스타즈FC 단장은 “힘들고 어려운 악조건 속에서도 열심히 하는 선수들에게 희망이 되고 선수보호 프로그램을 강조하며 부상방지를 할 수있게 도움을 주신 헐커스에 너무 감사드린다. 이런 협약이 많아져 몬스타즈FC가 빠르게 상위 리그에 진출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